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현대자동차 브랜드 캠페인, 2022 칸 국제 광고제 은사자상 2관왕

      [서울경제TV=장민선 기자]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‘The Bigger Crash’가 이달 20일부터 24일(현지시간)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축제 ‘2022 칸 국제 광고제(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)’에서 은사자상(Silver Lions, 은상)을 수상했다.이에 앞서 지난 5월에는 유럽을 대표하는 광고·디자인 어워드 ‘D&AD(Design and Art Direction)’에서 포토그래피(Photog..

      산업·IT2022-06-27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칸 국제 광고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칸 국제 광고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